건강챙기기

핑거루트 효능 / 부작용 까지 알아보세요!

한들이 2016. 7. 5. 16:31
반응형

핑거루트 효능 / 부작용 까지 알아보세요! 


핑거루트는 요즘 핑거루트 환이나 분말로도 많이 나와서 
건강식품으로 인기인데요 
핑거루트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핑거루트 효능> 


1. 다이어트 
핑거루트에는 판두라틴 이라는 성분이 많은데 
이 판두라틴은 체내 에너지 사용을 활성화 시켜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지방분해를 촉진하게되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하네요 

2. 통증완화 
핑거루트는 통증완화에도 도움이 되는데 
근육통과 같은 몸의 통증완화에 좋다고 하네요 

3. 항암효과 
핑거루트에 들어있는 카다모닌, 판두라틴 성분들은 
악성세포들의 성장을 억제시키고 유익한 세포들의 성장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러한 효능들이 항암효과에 도움이되고 
특히 대장암, 전립선암에 좋다고 하네요 



<핑거루트 부작용> 

핑거루트는 따뜻한 성질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몸에 열이 많으신 분들이 드시면 발열, 설사 등을 
유발 할 수 있다고하네요 

또한 몸에 맞지 않으면 두드러기같은 가려움증을 
유발한다고하니 처음부터 많이 먹으면 좋지 않습니다 
임산부도 먹지않는게 좋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