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챙기기

카카오 프렌즈 어피치 배경화면 모음 귀여운거 많아요

한들이 2016. 8. 16. 17:46
반응형

카카오 어피치 배경화면 모음 귀여운거 많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 프렌즈에서 

비쥬얼을 담당하고있는 어피치 배경화면을 모아봤어요 

페북에서 공유된것들을 한데 모아봤답니다 


귀여운거 너무많네요 당분간 배경화면 걱정은 안해도되겠어요! 



어피치 표정이 잘보이는 배경화면! 



여권들고 여행가는 어피치~!  



수줍수줍한 어피치 




컵에 빠져서 놀고있는 어피치 

요즘같은 여름에 딱인거같네요 



무대 중인 어피치 ㅋㅋ 

옆에 튜브 기절 ㅋㅋㅋ 



복숭아맛 음료에 빠져서 놀고있는 어피치 

귀여워용 



마지막으로 어피치 세트입니다 

귀여운거 너무 많네요

이쁘게 쓰시길! 


출처는 모두 페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