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챙기기

자이글 핸썸 실제 사용후기 ! 가격비교 싸게샀네요

한들이 2016. 7. 4. 17:01
반응형


자이글 핸썸 실제 사용후기 ! 가격비교해서 샀어요 




요즘 핫한 자이글 구매했답니다 

저는 자이글핸썸으로 샀어요 


자이글 심플이 더 싸길래 심플을 살까 햇는데 

핸썸이 훨씬 편할거 같더라구요 


자이글 심플 핸썸 차이가 


1. 핸썸은 전원 레바가 위쪽에 위치해서 원하는 방향에서 조작가능 

2. 불판 3개 , 집게 포함 (다른 모델이랑 호환 불가 ) 

3. 전원표시등 달림 

4. 팬서포터로 빠른조리 가능 

5. 양방향 기름받이 

6. 직각기둥 구조로 보관 용이 


이정도더라구요! 

실제 후기 찾아봐도 자이글핸썸이 편하다고하길래 핸썸으로 구입했습니다 




식탁위에 올려놓은 모습이예여 

4인기준 고기구워먹기 딱 적당한 불판이랑 크기예요 





아래부분에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고기를 올리고 불을 올리면! 사진처럼 저런 모습입니다 

고기올리고 찍은 사진이없네요 ㅠㅠㅠ 

사고나서 두번정도 구워먹었습니다 


자이글 후기평대로 눈이 부시긴 조금 부십니다 

그래도 확실히 기름이 안튀어요! 

기름안튀고 고기구으러 후라이팬까지 안가도된다는거!!! 


 이게 가장 큰 장점인거같네요 

그리고 심플보다는 확실히 핸썸이 나은거같아요  


자이글 가격비교



네이버 최저가, 여기저기 가격 다 비교해봤는데 

한 3만원정도 더 저렴하게 산거같네요 

gs홈쇼핑이 싸더라구요 

자이글 사실분들은 추천합니다 ~~    


자이글 핸썸 17만대로 샀습니다 

주소는 아래 참고해보세요~




https://goo.gl/cwU2I5







반응형